우울해 하는 댕댕이를 달래주는 6가지

오늘은 우울해져 있는 강아지 관리법에 대해 말씀드리려고 합니다.강아지 행동 중 사람들과 똑같이 강아지들에게도 우울증이 있습니다.강아지들이 우울증에 걸리게 되면,음식이나 장난감에 흥미를 잃고, 의기소침한 모습을 보이기도 하며가끔씩 공격적인 행동을 할 때도 있습니다.

강아지가 우울증에 걸렸을 때에는 견주 분들이강아지들을 옆에서 지켜봐 주시며 사랑을 주며사람이 우울증에 걸렸을 때 치료 하는것과 같이 강아지들도관리를 해주어야 합니다.

첫번째, 새식구를 들인다.

강아지들은 집단생활을 하는 동물입니다.보통 강아지들이 외로워서 우울증에 걸리는 경우도종종 있습니다.사람에게 친구가 필요한 것처럼 강아지들에게도친구가 필요해요^^만약 강아지를 더 키우실 여유가 되지 못한다면애견카페 같은 곳에 자주 데려가서새로운 친구들을 만나게 해주는 것도 좋은 방법이겠죠?

두번째, 개와 함께 산책을 하며 친구를 만들어 준다.

위에서 말씀드렸던 것과 같이 강아지들은 집단생활을하던 동물이기 때문에 친구가 필요해요.사람들이 친구를 만나 노는 것과 같이강아지들도 산책을 즐기며새로운 것을 접하고 친구들을 만나는 것을 좋아합니다.강아지를 위해 좋아하는 산책을 좀 더 자주즐기며 좀 더 새로운 것들에 대한 호기심이끊기지 않도록 도와주는 것이 좋습니다.

세번째, 새로운 장소에서 산책하기

강아지들도 사람처럼 환경 변화가 필요합니다.사람들도 매번 똑같은 곳만 매일 간다고 하면매일 보던 거라서 신기하지도 않고, 시시하게 느껴지듯이강아지들도 마찬가지예요.강아지들도 매번 새로운 곳에서 산책을 즐기면매일 다른 풍경을 보며 강아지들도좋아합니다(목줄은 필수인 거 다들 알고 계시죠?)

네번째, 강아지들과 비슷한 위치에 앉기

강아지들과 TV를 보거나 그냥 앉아있을 때도,소파나 의자보다는 강아지들 위치에 가까운 바닥에 앉게 되면강아지들은 견주 분들이 좀 더 가까운 친구로 느끼게 됩니다.강아지들이 견주분과 친구로 느껴지게 된다면강아지와 견주 분들이 좀 더 행복한 날을 보내실 수 있습니다~^^하지만, 강아지들과 TV를 볼 때 스포츠 방송은 위험할 수 있습니다!(사람들의 함성 소리에 강아지들이 흥분할 수 있습니다~)

다섯번째, 충분한 수면

사람들도 충분한 수면을 취하지 못하게 되면스트레스 받고, 가끔씩은 폭력적일 때가 있듯이강아지들도 충분한 수면을 취하지 못한다면사람과 같이 스트레스를 받겠지요?그러니, 강아지가 자고 있다면 깨우지 않고충분히 잠을 잘 수 있도록해주는 것이 가장 좋은 방법입니다~^^​하지만, 강아지를 억지로 재우려고 한다면 오히려스트레스를 받을 수 있습니다^^

여섯번째, 강아지들을 위한 노래 틀어 주기

사람들이 노래를 들으며 마음에 안정감을 느끼는 것과같이 강아지들도 노래를 들으며 안정감을 느낍니다!하지만, 사람들이 듣는 노래가 아닌 강아지들이듣는 노래가 따로 있습니다~강아지 음악을 틀어 주신다면 강아지들도노래를 들으며 안정감을 가질 수 있겠지요?(강아지들 음악에도 장르가 다양하니 강아지 성격에 맞춰서틀어주신다면 더욱 좋겠죠?)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를 발행하지 않을 것입니다. 필수 항목은 *(으)로 표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