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기 가야하는 이유가 생겼다.

인사이트

21일 외식브랜드 업체 애슐리는 이날부터 여름 신메뉴 ‘Too Much Shrimp’를 출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신메뉴는 전국 14개 매장에서 선출시됐다.

그릴에 구워 한가득 쌓여있는 버터갈릭 슈림프는 보는 이의 입맛을 돋운다.

인사이트

인사이트애슐리

어느 음식에나 환상 궁합을 자랑하는 새우와 함께 먹을 수 있는 파스타도 인기다.

짭짤하고 쫀득한 치즈매니아를 위해 크런치 슈림프 치즈 스틱과 매콤한 싱가폴 칠리 크랩 슈림프도 준비돼있다.

인사이트애슐리

톡 쏘는 와사비 소스에 새우튀김을 얹은 와사비크림 슈림프라이도 먹음직스러운 비주얼을 자랑한다.

자칫 느끼할 수 있는 음식을 먹다보면 얼큰한 국물이 생각난다.

이때 매콤한 새우탕면으로 입가심을 하고 다시 한 번 뷔페를 한바퀴 돌아보자.

인사이트애슐리

배를 든든히 채웠다면 디저트를 놓칠 수 없다.

당장이라도 튀어나올듯한 상어 지느러미 모양의 초코가 올려진 오션블루 케이크가 시선을 사로잡는다.

뽀얀 생크림에 촉촉한 카스테라 시트가 버무러진 순우유 케이크도 눈길을 끈다.

인사이트

인사이트애슐리

또 보기만 해도 시원한 수박 젤리와 바다를 연상케 하는 상어 젤리도 맛볼 수 있다.

‘달달 촉촉’한 토스트를 좋아하는 이들을 위해 깍둑썰기한 큐브 프렌츠 토스트도 준비됐다.

인사이트애슐리

이번 신메뉴는 오는 7월 10일 정식 출시 예정이다.

현재 신촌, 종각역, 인천뉴코아, 잠실롯데캐슬, 강서NC, 안산고잔NC, 동탄, 대전중앙로, 광주유스퀘어, 광주NC웨이브, 대구이월드, 부산대NC, 가든5, 서면쥬디스점에 선출시된 상태다.

애슐리 W 매장은 평일 런치 1만 3,900원, 디너와 주말은 1만 9,900원에 이용할 수 있다.

인사이트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를 발행하지 않을 것입니다. 필수 항목은 *(으)로 표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