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격 남친자랑

인사이트

솔로들이 “너 아직도 남친(여친) 안 생겼어?”라는 말 만큼이나 듣기 싫다는 남친 자랑.

하나도 안 궁금한데 혼자 신이나 애인 자랑을 늘어놓는 친구를 보고 있자면 당장이라도 그 입을 틀어막고 싶어진다고.

‘솔로여도 난 충분히 행복하다’고 마음을 다잡아보지만 왠지 모를 씁쓸함과 부러움에 자신도 모르게 울컥하게 되는 건 어쩔 수 없는 노릇이다.

인사이트기사와 관련 없는 사진 / gettyimagesbank

최근 한 온라인 커뮤니티에 솔로들의 가슴에 염장질을 제대로 하는 사연이 공개돼 화제를 모으고 있다.

분노와 부러움을 동시에 사고 있는 사연의 주인공 A씨는 남자친구와 알콩달콩 행복한 연애 중이다.

한결같은 사랑을 주는 남자친구는 A씨의 전화 한통이면 자다가도 벌떡 일어나 A씨에게 달려왔다. 또 자상하기는 이루 말할 수가 없었다.

그 덕분에 친구들 사이에서 A씨의 남자친구는 일명 ‘사랑꾼’으로 통했다.

인사이트기사와 관련 없는 사진 / gettyimagesbank

어느 날은 갑자기 전화를 해서 ‘좋아하는 과일이 무엇이냐’고 묻는 남자친구에게 A씨는 장난으로 ‘체리, 파인애플, 귤, 메론 다 좋아한다’고 답했다.

진정한 사랑꾼이란 이런 것일까. 전화를 끊고 몇 분 후 남자친구는 A씨가 말한 과일을 몽땅 사서 집 앞으로 찾아왔다.

그 와중에 A씨가 특별히 좋아한다고 말한 체리는 센스 있게 두 팩이나 사와 수줍게 건넸다.

솔로들의 “이쯤에서 그만하라”는 외침에도 A씨의 남자친구 자랑은 끝나지 않았다.

인사이트기사와 관련 없는 자료 사진 / gettyimagesBank

A씨가 생리통으로 끙끙대던 날도 어김없이 남자친구가 찾아왔다.

아파서 자고 있던 A씨는 ‘잠깐만 나와보라’는 남자친구에 전화에 나가보니 ‘여자들이 생리할 때 단 게 땡긴다’는 얘길 어디서 들었는지 초콜릿 30개가 들어있는 한 통과 젤리까지 사와 전해줬다.

남자친구는 “너한테는 초콜릿 30개가 아니라 30박스도 갖다 줄 수 있다”는 달달한 멘트도 있지 않았다.

자신의 말 한마디에 바로 쪼르르 달려온 남자친구가 너무 귀여워 자랑하고 싶었다는 A씨의 말에 이 세상 많은 솔로들이 속으로 눈물을 삼켰으리라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를 발행하지 않을 것입니다. 필수 항목은 *(으)로 표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