허스키의 첫키스

인사이트

사랑하는 사람과 ‘첫 키스’를 하면 귓가에 ‘댕’ 하고 종이 울린다는 말이 있다.

상황이 좋고 나쁘고를 떠나 사실 ‘첫 키스’는 처음 경험하는 것이니 만큼 우리의 뇌리에 박혀 오랫동안 선명하게 기억된다.

하지만 개중에는 매일 밤마다 이불킥을 차게 만드는 아찔한 실수들도 꽤 존재한다.

인사이트sunnyskyz

대체적으로 ‘첫 키스’를 하는 방법을 제대로 몰라 상대방을 실망(?)시킨 경험이다.

지난 5일(현지 시간) 온라인 미디어 써니스카이즈는 허스키 커플의 귀여운 첫 키스 장면이 담긴 사진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강아지 커플이 서로 마주본 채 눈빛을 주고받으며 애틋한 감정을 나누는 모습이 담겨 있다.

둘의 눈빛에서는 마치 ‘지금이 딱 첫 키스 타이밍이야!’라는 마음이 느껴진다.

인사이트sunnyskyz

이때 남자친구가 먼저 용기내 여자친구에게 다가가 달콤한 키스를 나눴다. 그러나 안타깝게도 여자친구의 얼굴에서는 기쁨 보다 당혹스러움이 더 묻어났다.

처음 사귄 여자친구와의 첫 키스에 당황한 남자친구가 여자친구의 입을 꽉 깨물어 버렸던 것.

남자친구의 돌발 행동에 당황한 여자친구는 동공지진을 일으키며 한참을 망부석처럼 가만히 있었다는 후문이다.

사진을 접한 누리꾼들은 “진짜 빵 터졌다”, “댕댕이 커플 너무 귀여워”, “주인 뭐함! 첫 키스 하는 법부터 알려줬어야지”, “너무 웃김” 등의 반응을 보이며 남친 강아지에게 애도를 표했다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를 발행하지 않을 것입니다. 필수 항목은 *(으)로 표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