압박붕대가 가져다 준 허리의 기적

인사이트

최근 한 유튜브 채널에는 연예인 전문 테라피스트가 직접 알려주는 압박붕대로 15분만에 개미허리를 만들어 주는 꿀팁에 관한 영상이 올라왔다.

허리를 가늘하게 만들어주는 효과가 있는 이 마사지는 크림과 주방에 있는 랩 그리고 압박붕대만 있으면 누구나 쉽게 집에서 따라할 수 있다.

먼저 손에 바디 크림을 충분히 덜어낸 다음 시계방향으로 원을 그리듯 복부를 마사지해준다. 그리고 등부터 옆구리, 배꼽까지 밀어주듯 마사지를 해주며 노폐물이 빠질 수 있도록 한다.

이어 깊게 호흡을 내쉬며 배를 위에서 아래로 꾹 눌러준 뒤 배를 꼬집어준다. 마지막으로 호흡과 함께 배꼽 주위를 콕콕 눌러 마무리하면 끝난다.

마사지가 다 끝났으면 지방 분해에 도움을 주는 카복시 크림과 쿨링 크림을 배에 고루 발라준다. 바른 뒤에는 부엌에 있는 랩을 꺼내 배 주변을 감싸준다.

그 위로 배에 힘을 준 뒤 압박붕대로 모양을 만들어주며 감싼다. 15분 정도 압박붕대를 하고 난 뒤 허리 둘레를 측정한 결과 골칫덩이 뱃살이 무려 2cm나 줄어드는 효과가 나타났다.

단순한 탄력마사지를 통해서도 허리를 개미허리처럼 줄일 수 있는 압박붕대 마시지. 혹시 여름철을 앞두고 툭 튀어나온 옆구리 살 때문에 고민이었다면 지금 당장 마사지를 해보는 것은 어떨까.

1. 시계방향으로 원을 그리듯 마사지하며 바디 크림을 바른다

인사이트Fashion N

2. 등 가운데부터 옆구리, 배꼽까지 밀어주듯 마사지한다

인사이트Fashion N

3. 호흡을 내쉬며 배를 위에서 아래로 꾹 눌러준다

인사이트Fashion N

4. 배를 꼬집어 탄력을 높여준다

인사이트Fashion N

5. 호흡과 함께 배꼽 주위를 콕콕 눌러 마무리한다

인사이트Fashion N

6. 카복시 크림, 쿨링 크림을 복부에 바른다

인사이트Fashion N

7. 주방에 있는 랩을 꺼내 복부를 꽉 감싸준다

인사이트Fashion N

8. 배에 힘을 준 상태에서 붕대를 감아주고 15분을 기다린다

인사이트Fashion N

9. 이전보다 허리가 2cm나 줄어든 사실을 눈으로 직접 확인할 수 있다

인사이트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를 발행하지 않을 것입니다. 필수 항목은 *(으)로 표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