외출 후 돌아오니 부엌을 뒤적거리는 건..

인사이트

지난 3일(현지 시간) 플레이서 카운티 보안관 사무소(Placer County Sheriff’s Office) 공식 유튜브 채널에는 일반 가정집에 쳐들어온 곰의 모습이 공개됐다.

미국 캘리포니아주 플레이서 카운티 보안관은 야생곰이 출몰했다는 신고를 받고 현장에 출동했다.

인사이트YouTube ‘Placer County Sheriff’s Office’

현장에 도착한 보안관은 일반 가정집에 쳐들어와 부엌을 어슬렁거리고 있는 야생곰을 발견했다.

야생곰은 빵과 과일 등을 담아놓은 바구니를 샅샅이 뒤져 빵이나 과일 등을 입에 밀어 넣고 있었다.

겨울잠에서 깨어나 배고픔을 참지 못하고 먹을 것을 찾아 마을까지 내려오게 된 것이다.

보안관은 야생곰이 굶주린 배를 채울 때까지 기다렸다가 집 밖으로 유인해 야생으로 돌려보냈다.

인사이트YouTube ‘Placer County Sheriff’s Office’

다행히 인명피해나 재산피해는 크지 않은 것으로 알려졌으며 집주인은 보안관의 노고에 고마움을 표했다.

플레이서 카운티 보안관 사무소는 “배고픈 곰들이 일반 가정집에 들어와 음식을 몰래 훔쳐먹는 사건이 발생했다”고 말했다.

그러면서 “일은 잘 마무리됐지만, 문단속에 각별한 주의를 기울이는 것이 좋겠다”고 당부했다.

인사이트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를 발행하지 않을 것입니다. 필수 항목은 *(으)로 표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