댕댕이도 템빨이 필요해

인사이트

새로 에어컨이나 선풍기를 장만하거나 모기장 등 이미 시중에는 건강한 여름 나기를 위한 각종 상품이 존재한다.

하지만 사람을 위한 물품 아닌 반려견을 위한 여름 전용 용품도 최근 큰 인기를 받고 있다.

더욱이 반려견들은 발바닥 뒷부분의 땀샘 외에는 열을 분출할 방법이 없어 열사병에 걸리기 쉽다.

이를 방지하기 위해서 반려견이 건강하고 쾌적하게 여름을 나기 위해 필요한 여름 용품 7가지를 모아봤다.

아래 준비한 물품을 확인하고 필요한 것이 있다면 반려견에게 좋은 선물을 해보자.

1. 쿨매트 

인사이트(좌) 아마존 (우) 인사이트

더위를 많이 타는 반려견들의 헥헥거림을 단번에 멈춰줄 수 있는 게 바로 ‘쿨매트’다.

이를 구매한다면 항상 차갑게 유지되는 쿨매트를 은근 슬쩍 주인이 몰래 깔고 자는 사태가 벌어질 수 있다.

2. 레인코트 

인사이트10×10 Ailuspet

산책을 좋아하는 반려견이라면 레인코트 하나쯤은 선물해 주면 좋다.

억수같이 내리는 비가 아니라면 레인코트를 입고 유유히 산책하는 즐거움을 반려견에게 선물해 주자.

3. 반려견 전용 우산 

인사이트10×10 PETDEA

강아지 전용 우산 또한 비 오는 날 꼭 필요한 물품이다.

4. 야광 목줄 

인사이트Instagram ‘@magam_0519’

더운 여름철에는 반려견과 주로 해가 저문 초저녁에 산책을 많이 나간다.

그럴 때 꼭 필요한 것이 어두운 밤에도 강아지의 위치를 바로 확인할 수 있는 형광 목줄이다.

혹 반려견들이 산책만 나가면 주체할 수 없는 에너지를 분출하며 이리저리 뛰어다닌다면 형광 목줄을 착용해 주자.

5. 모기, 해충 스프레이

인사이트gettyimagesBank

사람과 달리 반려견들은 모기나 해충에 물리면 치명적인 영향을 받을 수 있다.

특히 더운 여름철에는 벌레가 많아 조심해야 하니 반려견 전용 해충 스프레이를 뿌려 모기로부터 안전하게 지켜주자.

6. 반려견 전용 선크림

인사이트(좌 )dermoscent (우) gettyimagesBank

최근 반려견들이 바를 수 있는 안전한 선크림이 출시됐다.

반려견들도 뜨거운 햇빛에 피부에 손상을 입을 수 있는데 특히 귀 안쪽과 발바닥, 코 등이 위험하니 선크림을 발라주면 좋다.

7. 이온음료

인사이트(좌) 지마켓 펫스웨트 (우) gettyimagesBank

일본에서 개발된 반려견 전용 이온음료는 더위에 지친 반려견에게 수분과 미네랄을 빠르게 보충시켜줘 여름철 산책 및 운동시 탈수 예방에 효과적이다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를 발행하지 않을 것입니다. 필수 항목은 *(으)로 표시합니다